수주현황
현재위치 : 홈 > 대형제작 & 대여문의 > 종류
 
토피어리는 고대부터 정원 장식용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의 토피어리는 놀이공원의 전시물이나 시내 교차로의 꽃탑,꽃벽 등이 주를 이루며 이를 실내에 설치 , 각종 행사의 홍보 이벤트로 응용하려는 시도는 아직 없었습니다.

이에 ㈜한국토피어리는 각종 대형(국제,국내) 컨벤션의 홍보 전시물은 물론 각종 파티(결혼식,개업식,창립기념일,회갑연,고희연,돌,음악회등의 각종 대,소 모임) 등에도 우아하고 멋지게 모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웰빙과 신기함을 갖춘 토 피어리 설치를 제안합니다.

일반 꽃꽂이와 같이 쉬 시들거나 식상하지도 아이스 카빙과 같이 쉬 녹아 없어지지 않으면서도 화려함과 우아함을 함께 느낄수 있는 풋풋한 식물 조형물로 특별한 이벤트를 꾸며보세요.

우리나라에 소형 토피어리 붐을 일으킨 한국 토피어리 협회의 전문 토피어리스트로 구성된 저희 업체는 정형화된 기법과 모양에서 벗어나 행사의 특징을 살린 작품으로 임대와 판매의 다양한 방법으로 응하고 있습니다.
 
 
건물 앞 등의 야간조형물로 적합하며 점멸 전구등을 이용하여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관리가 어려운 분을 위한 토피어리를 뼈대 제작후 수태나 청태(산이끼)등을 입혀 완성되어 사실감이 높으며 관리가 불필요합니다.

※ 조각 조형물을 연상하시면 되며 크기와 모양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조형물 자체에 식물을 심어 green sculpture(그린의 조각품)으로 완성되어 공기정화와 Theraphy(심리치료)효과,아이들의 자연학습등 wellbing시대의 멋진 전시품입니다.
* 관리의 수월함과 조형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일부 조화 연출이 되기도 합니다.
* 주문 제작의 경우 최소 7일~1달의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